도경수, 미니앨범 3집 '성장' 다음 달 발매

6월부터는 서울 시작으로 아시아 11개 도시 팬콘 투어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세 번째 미니앨범 '성장'으로 돌아온다고 소속사 컴퍼니수수가 8일 밝혔다.

 

다음 달 7일 발매되는 '성장'은 타이틀곡 '마스'(Mars)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성장 러브스토리를 담았다”며 “도경수의 독보적인 음색과 봄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고감도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은 도경수가 작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음반 '기대'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음반이다.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성장'이라는 앨범 타이틀에 맞게 한 단계 더 도약할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기지개를 켠다”며 “도경수는 한층 넓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엑소(EXO)와 솔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병행해온 도경수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배우로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도경수는 최근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블룸'(BLOOM)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1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7명
100%
비추천
0명
0%

총 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