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토탈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가 입술에 탱글하게 차오르는 수분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풀 립 플럼퍼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색조 맛집으로 떠오른 코스노리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듀얼 모이스처 포뮬러를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워터풀 립 플럼퍼는 히알루론산보다 침투력이 뛰어난 히알루론 콤플렉스를 사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볼륨감을 선사한다”며 “워터-볼륨 포뮬러가 입술 사이에 스며들어 주름을 매끈하게 펴주고, 촘촘하게 차오르는 보습력으로 입술을 건강하게 케어한다”고 말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립 플럼퍼에 사용하는 멘톨이 아닌, 멘틸 락테이트를 사용해 볼륨 지속력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적은 자극도지만, 쿨링 지속력이 2배 높아 플럼핑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워터풀 립 플럼퍼는 총 두 가지 타입으로 본인에게 맞는 플럼핑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 타입은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볼륨감을 연출한다. ‘스트롱’ 타입은 기분 좋은 자극감과 함께 압도적인 볼륨감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롱’ 타입은 세 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클리어는 투명 타입으로, 어떤 립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반짝이는 수분광을 더한다. △러버블 핑크는 맑고 청량한 브라이트 핑크 컬러로 쿨톤에게, △퓨리티 코랄은 싱그러운 피치 코랄 컬러로 웜톤에게 추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얇고 작은 입술이 고민이지만, 오버립 메이크업이 어려웠던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며 “올리브영 론칭 기념 할인 행사도 준비했으니,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