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자연을 닮은 깨끗한 일상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정직한실험실’이 클린&비건 뷰티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보타닉 히노끼 헤어 마스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와디즈 단독 선공개로 오늘(6일) 오후 2시부터 펀딩을 시작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정직한실험실은 나와 동물 그리고 자연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클린 뷰티 라이프를 추구하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과 자연주의를 원칙으로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를 제안한다. 16번째로 선보이는 정직한실험실의 신제품은 정직한 성분과 정직한 마음을 담는 정직한실험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개발됐다.
신제품 보타닉 히노끼 헤어 마스크는 두피와 모발에 모두 바를 수 있는 무실리콘 헤어 마스크이다. 또한 탈모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하고, 두피에 특화된 특허 원료가 함유돼 있어 샴푸 전 두피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막걸리를 만드는 쌀 반죽에 가득한 천연 효모 ‘갈락토미세스’를 업사이클링 한 원료를 담은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타닉 히노끼 헤어 마스크는 두피와 모발, 환경 3가지 컨디션이 순환하는 클린 뷰티 제품으로, 원료를 넘어 용기까지 업사이클링 공법을 적용했다. 버려지는 폐플라스틱을 재사용한 용기를 사용하고,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레시피를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와디즈 펀딩은 단독 선론칭인 만큼 높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돼 있다. 그리고 다양한 옵션을 포함한 세트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빠르게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