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린,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모르나요' 31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걸그룹 미니마니(MINIMANI) 최린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연말을 감성으로 물들인다.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린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모르나요’가 발매된다.

 

‘모르나요’는 멀리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고 사랑해 주길 기다리는 마음을 눌러 담은 곡으로, ‘언제쯤 내 마음 알아줄까요 언제나 나는 여기 있는데/이렇게 알아달라 외치고 있는 나를 모르나요 이제 내 마음 알아줘요’와 같이 짝사랑의 애달픈 심정을 최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정성 있는 음색으로 표현했다.

 

최린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디테일한 가사 전달력으로 귀호강을 선사하며 작품의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OST 타이틀곡은 수많은 인기 작품 OST를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드라마틱한 무드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최린은 지난해 2022년 Global Korea K 문화예술대상 신인 그룹상,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루비스타 어워즈 올해의 가수 부문 아시아 걸그룹 신인스타상 등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음악 실력을 인정받은 ‘레트로 보컬 트리오’ 미니마니의 멤버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등 분야를 불문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이다.

 

한편 최린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모르나요’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