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 2024년형 AI 스마트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 구매자 혜택 제공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로엘전자가 2024년형 AI 스마트 복합식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를 출시하고,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엘전자는 구매 가격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후기를 구매처에 올리고 블로그, SNS 등에 게시하면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겨울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낮아진 실내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 질환 및 기관지염과 같은 건강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안전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50~60%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대응해 AI 가습기 제품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로엘 '보스 헬스케어' 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량과 더불어 가열 살균과 UV 살균을 통한 2중 살균 기능을 제공해 안전한 사용을 보장한다. 이 제품은 냉기와 온기 가습이 모두 가능해 겨울은 물론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보스 헬스케어'는 최대 600cc의 높은 가습량을 자랑하며, 원하는 목표 습도에 빠르게 도달해 효율적인 실내 가습을 제공한다. 3세대 가열볼을 적용해 물에 닿는 면적을 넓혀 짧은 시간 안에 높은 가습 효과를 보장한다. 또한, 높은 분무 높이로 넓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어 어디에 두어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45℃로 분사되는 99.9% 살균된 미세입자는 화상의 위험이 없고, 주변 공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 특히 효과적이다. 호스 설계의 펌프식 구조로 물탱크의 물을 끌어올려 물 넘침이나 침수 걱정이 없고, 12L의 대용량 물통은 물탱크 분리 및 이동 없이 간편한 상부 급수가 가능하며 세척도 간편하다.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최대 100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보스 헬스케어'는 스마트 오토 모드뿐만 아니라 타이머 설정, 저소음, 취침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탑재돼 최적의 습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면 터치 버튼과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장 습도와 기기 제어가 편리하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 제어 기능도 탑재돼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