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몽니, 7년만 정규 앨범 'Firmament(퍼머먼트)' 발매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밴드 몽니가  7년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몽니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Firmament(퍼머먼트)'를 발매할 예정이다. 

'Firmament'는 하늘에 담긴 별, 달, 하늘, 빛과 같이 창공에 있는 모든 것을 담아낸 앨범으로 마치 깊은 잠에서 깨고 싶지 않은 긴 꿈을 꾸는 듯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슈게이징, 가요, 팝 등의 여러 신선한 시도들과 대중적인 곡들의 매치가 돋보이는 앨범으로, 몽니의 음악적 색깔을 가장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irmament'의 타이틀곡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함께 했던 그대를 기억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별이었던 너'와 '다시', 팝&일렉의 사운드가 가미된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다. 이외에도 'Firmament (instrument)', 'How do you sleep(하우 두 유 슬립)', 'Canvas in the sky(캔버스 인 더 스카이)', 'You're so perfect(유아 소 퍼펙트)', '사랑하고 있으니까', '지금 널 데리러 가는 길이야', '유성우'까지 하늘에 담긴 별과 빛 등의 콘셉트를 표현하는 곡들로 채워냈다. 

몽니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시간과 노력을 바탕으로 정규 앨범을 만들었고 모두의 노력과 땀이 결실을 맺는 기분이라 너무나 뜻깊다"라며 "곡 작업을 하면서 여태까지의 다른 앨범들보다 더 몽니스러움을 생각하며 작업했기에 우리만의 감성적이고 폭발적인 사운드를 느낄 것이라고 생각된다. 정규 앨범을 기다려준 모든 분들에게 음악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몽니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 쇼케이스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해 오랜 시간 정규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