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원료 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GS SHOP(GS홈쇼핑)을 통해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에 대한 특별 구성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지난해 10월 GS SHOP에서 론칭 이후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1만 병, 누적 매출 130억의 쾌거를 달성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6일 오전 9시 25분부터 GS SHOP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매스티나 독자 성분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630,000ppm 함유한 미백, 기미 관리 화장품이다.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는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식물 원료 매스틱 검을 활용해 개발한 항산화 성분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1회 사용, 수면 6시간 만에 깊은 속기미가 완화되는 것을 확인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을 기존 방송 구성 대비 3배 증가한 용량인 15병 구성의 트리플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앰플 체험분을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포이드 타입의 앰플 본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최다 구성과 푸짐한 혜택으로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매스틱 6 아워스 앰플과 함께 올겨울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스티나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에 기반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안티에이징 뷰티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