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태블릿 학습 엘리하이가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영재사고력 수학 1031’ 등 교재를 활용한 사고력 수학 강좌를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엘리하이 사고력 수학 강좌는 수학의 전 영역을 소재로 한 다양한 수학적 체험을 통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하고 중‧고등학교에 대비한 수학 공부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팩토 시리즈’ 강좌는 단계별 구성으로 돼 있어 쉬운 내용부터 최고 난이도 내용까지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자료와 교구를 활용함으로써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031 시리즈’ 강좌는 다양한 분야와 수학을 융합한 통합형 문제를 통해 활용 문제에 대한 해결력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으며, 중·고등 개념을 미리 접해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올해 신규 개설된 왕수학 강좌도 인기다.
‘응용 왕수학’ 강좌는 논리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수업을 통해 복잡한 문제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어 경시대회와 과학고·영재고를 준비하는 초등학생들에게 필수 강좌로 꼽힌다.
‘점프 왕수학’ 강좌는 단원별 5단계 구성으로 기본 수학 개념 정리부터 각종 시험 대비까지 가능하며, 영재교육원 입시 기출 문제로 생생한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입문 △기본 △발전 △심화 등으로 이어지는 수준별 수학 강좌를 제공, 자신의 수준에 맞게 학습하고 단계적으로 수학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 무료 체험 시 10일간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초등 교육 지침서’도 증정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