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본, 글라스에어프라이어 ‘에어밈 스팀 4.5L’ 롯데원티비 방송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쉐프본(CHEFBORN)이 에어프라이어 ‘에어밈 스팀 4.5L’ 롯데원티비 홈쇼핑방송 소식을 전했다. 방송은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진행하며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시불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에어밈 스팀 4.5L는 내열성이 뛰어난 붕규산 유리를 사용했다. 300℃ 고온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5mm 두께로 두꺼워서 내구성도 뛰어나다. 투명한 유리라 실시간으로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음식물을 태우지 않고 맛있게 조리를 할 수 있다. 기존 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음식이 눌어붙게 되면 세척이 어려웠으나, 에어밈은 유리라서 뜨거운 물에 약간 불리면 쉽게 설거지를 할 수 있다.

 

스팀 에어프라이어 에어밈은 스팀 스프레이 기능을 적용했다.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고온에서 스팀을 분사해 빠르게 수분이 증발하며 음식 표면 온도를 순간적으로 끌어올려 더욱 바삭하게 조리된다. 또한, 에어밈 스팀 4.5L는 음식이 골고루 익지 않는 열선 히팅 방식이 아니라 카본 히팅 방식을 적용해 음식이 타지 않고 속부터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기 에어밈 스팀 4.5L는 누구든 맛있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5가지 퀵모드를 탑재했다. 냉동식품과 고구마, 삼겹살 등을 황금비율의 온도와 시간이 세팅돼 있어 쉽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알림 기능이 있어 조리 중 음식을 뒤집어야 할 때나 조리가 끝날 때 알림이 울려 조리를 도와준다.

 

한편 에어밈 스팀 4.5L는 와디즈에서 펀딩 목표 금액 6683%를 초과 달성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