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뱅코리아 '리유니트 와인', 한우와 궁합 좋은 와인으로 '뚜레 한우' 입점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마뱅코리아는 리유니트 와인이 뚜레 한우 홍천 본점을 비롯 음성점, 춘천점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마뱅코리아가 국내에 유통하는 리유니트 와인은 달달한 포도를 이용해 합성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천연 스파클링 와인이다. 이탈리아 북부 에밀리아 로마냐에서만 생산되는 토착 포도 품종으로 친환경 생산시설을 갖춘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와이너리(양조장)에서 생산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이탈리아 와인'으로 1억 병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 

 

업체 측에 따르면, 뚜레 한우는 축산농가와의 직거래와 HACCP 인증 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한우를 제공하는 한우 전문 음식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리유니트 와인은 포도에서 나오는 천연의 달달함과 청량함이 고기와 먹었을 때 입안에서 육즙의 풍미를 잘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한우와 잘 어울리는 맛있는 와인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며 “리유니트 와인을 먹어본 사람들의 높은 재구매율로 매니아 층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에서 30년 이상 판매되어 온 리유니트 와인 ‘송추가마골’ 전 지점, 이영자 맛집으로 잘 알려진 양대창 전문점 ‘연타발’, ‘화사랑 화로구이’ 등에 입점해 있다. 특히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송추가마골은 마뱅코리아의 리유니트 와인과 신뢰를 바탕으로 20여 년간 거래를 이어오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