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쎈수학앤논술’ 수학학원이 2023년 상반기 HME 해법 수학경시대회에서 2년 연속 전국 1위 단체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지난 19년간 약 219만명이 응시한 전국 최대규모의 수학 학력평가 대회로 민락동 쎈수학앤논술 수학학원은 이번 대회에서 초등부 전원이 응시해 2년 연속 단체상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학학원 관계자는 “많은 인원이 참가한 공신력 있는 ‘HME 수학경시대회’에서 대치동, 목동 등 유명 수학학원을 제치고 2년 연속 단체상 대상을 받아 기쁘다”며 “수학의 선행보다는 기초를 탄탄히 하고 학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학생의 수학 학습 스타일을 파악하고 기본 가이드 안에서 학생마다 개별 맞춤 수업으로 특화된 수업을 진행한 것이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의정부 ‘쎈수학앤논술’은 초중고 수학 전문 학원으로 학생의 진도와 시간에 맞춰 진행하는 개별 맞춤형 수업을 하고 있다. 1:1 맞춤 개별 클리닉을 통해 모르는 문제, 질문하고 싶은 내용은 바로 풀이하고 알아가는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본기부터 단단한 실력을 갖추고 더욱 수월하게 진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쎈수학앤논술’의 핵심이다. 이를 통해 학생의 장기적인 학습 로드맵까지 생각하고 차별화된 수업과 관리 시스템으로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쎈수학앤논술의 초중고 대상 1:1 눈높이 맞춤 수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