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팬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7기 팬콘 '몬엑 프렌즈(2023 MONSTA X 7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의 기현, 형원, 주헌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매거진 잡지의 표지를 연상케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기현은 비비드한 블루 후드티를 착장해 밝은 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또 오락에 집중한 얼굴에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소년미가 느껴진다.
이어 공개된 형원은 블랙과 화이트로 매치한 캐주얼과 동그란 안경을 포인트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주헌은 화사한 금발머리에 개성 있는 프린팅이 돋보이는 룩을 착장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알록달록한 블록을 가지고 노는 모습으로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을 더했다.
세 명이 함께 한 유닛 포토에서는 호흡이 척척 맞는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유와 편안함이 물씬한 세 사람의 에너지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팬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몬엑 프렌즈'는 선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몬스타엑스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팬콘에서 몬스타엑스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믿듣퍼' 존재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코너와 게임을 함께 하며 몬베베와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몬엑 프렌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오는 8일 오후 6시, 9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9일 공연은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