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막걸리어라' 편의점 인증샷…"비 오는 날은 역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송가인이 자신의 이름을 딴 막걸리 출시 후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송가인은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송가인의 막걸리어라! 편의점 인증샷! 부드럽고 달달하고 깔끔하고! 비 오는 날은 역시 막걸리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편의점을 찾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막걸릿병을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 14일 자신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주질, 맛까지 신경 써서 직접 제작에 참여한 '막걸리어라'를 출시했다.

 

'막걸리어라는'는 농민들의 쌀 소비량 증대와 유년 시절 부모님이 직접 막걸리를 담가 먹는 것을 보고 자라며 막걸리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송가인이 수개월간 전국의 양조장들 중 엄선하여 우리 쌀 100%의 막걸리를 완성해 냈다.

 

송가인이 막걸리 개발을 위해 수십 번의 테스팅을 거친 '막걸리어라'는 13만 병 발주에 업계에서 유례없는 발주 중단이라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막걸리 고객층이 넓어진 만큼 큰 인기에 물량 공급이 어려워지면서 발주가 중단된 것이다.

 

한편 송가인은 독보적인 보이스와 음악적 역량으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매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무대뿐만 아니라 재능 기부, 무료 온라인 공연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