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퇴치 위한 천연 ‘방탄이불’ 70% 할인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지켜주는사람들에서 제작한 모기 퇴치용 천연 ‘방탄이불’이 70% 할인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 당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방탄이불은 2023 1차 예약구매 물량 600개가 전량 완판됐으며 현재 신규 물량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본 제품은 레몬 유칼립투스와 시트로넬라의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CITROPEL 75 원료가 나노코팅 공법으로 이불에 입혀져 모기가 좋아하는 냄새를 차단해서 사람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한다. 해당 원료는 천연 모기 기피 원료 중 유일하게 국제특허와 미국 특허를 받았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인체에 대한 안정성을 인정받아 ECOCERT에서 천연유래제품으로 인증됐으며, 매우 엄격한 유럽 코스모스 유기능 인증까지 확보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모기 퇴치를 위해 해로운 약을 쓰는 것은 불편하고, 불빛 유도는 효과가 미미했다면, 해마다 쓰고 버리는 모기장을 계속 구매하기에는 번거로웠다면 본 제품을 이용하기를 바란다”며, “방탄이불은 촉감이 부드러우며 더운 여름에도 땀이 잘 흡수돼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탁하기도 편리해 땀을 많이 흘리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기를 매개로 한 감염병에 걸린 환자 수도 급증하고 있는 만큼 모기가 극성을 부리기 전 미리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켜주는사람들은 2023 올해의 고객만족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