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깜짝 공개…컴백 기대감 UP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깜짝 공개했다.

 

11일 베리베리는 공식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리미널리티-EP.드림(Liminality - EP.DREAM)'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미널리티-EP.드림'의 타이틀곡 '크레이지 라이크 댓(Crazy Like That)'을 비롯해 '쥬이시 쥬이시(JUICY JUICY)', '레인코트(Raincoat)', '스마일 위드 유(Smile With You) ( )'까지 네 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됐던 공식 사진과는 또 다른 사진을 함께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크레이지 라이크 댓'은 인더스트리얼 테크노(Industrial Techno)와 UK 개러지(UK Garage) 장르를 팝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일렉트로닉한 베이스 사운드에 베리베리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록곡 '쥬이시 쥬이시'는 경쾌한 멜로디의 힙합 R&B 곡으로 '기분 좋은 이 맘은 Like an Ade, 날 덮쳐오는 달콤한 Feeling'이라는 가사가 설렘 지수를 높이며 청량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수록곡 '레인코트', '스마일 위드 유 ( )'는 베리베리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한층 깊어진 베리베리의 감성을 전해 새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레인코트'는 강한 드럼 사운드에 어택감 있는 챈트가 더해진 힙합 R&B 곡으로 멤버 동헌, 연호, 용승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기억하니 울고 웃던 밤들의 소중한 기억들'이라는 따뜻한 가사와 함께 흘러나오는 멜로디는 촉촉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스마일 위드 유 ( )'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으로 멤버 동헌, 계현, 연호, 용승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베리베리의 감미로운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따뜻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안긴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늘 같은 자리에 머무르겠다는 베리베리의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리미널리티-EP.드림'은 타이틀곡 '크레이지 라이크 댓'을 비롯해 '쥬이시 쥬이시(JUICY JUICY)', '레인코트(Raincoat)', '스마일 위드 유(Smile With You) ( )', CD에서만 공개되는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 (CD Only))'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한편 '리미널리티-EP.드림'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