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치명적인 눈빛…첫 솔로 앨범 'ME' 기대감 증폭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연일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에 ‘JISOO - CONCEPT POSTER #3(지수 콘셉트 포토 #3)’를 공개했다. 빨려들 듯 강렬한 지수의 아우라가 어두운 밤의 무드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이미지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꽃을 살짝 베어 문 채 치명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붉은빛 조명과 한데 어우러져 신비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 지수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 능력을 엿보게 했다.

 

최근 지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레드 컬러의 강렬함, 고전적 우아함, 은은한 분위기 등 색다른 매력을 꺼내고 있다. 그간 블랙핑크를 통해 보여줬던 모습과는 사뭇 달라 그만의 특별한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데뷔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가 투입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달성하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관심이 쏠린다.

 

실제 지수의 인기 돌풍은 일찌감치 객관적 수치로 증명됐다. ‘ME’는 지난 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3월 20일 기준)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신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