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신곡 '세글자' 리릭포스터 공개…"내 인생의 전부였네요"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남승민이 새 앨범의 리릭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1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세글자’의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아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남승민의 모습과 신곡의 가사, 곡명인 ‘세글자’가 표기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포스터에는 ‘천근만근 무거워진 나의 발길에 부질없이 밟히는 그대 이름 세 글자 내 인생의 전부였네요“라는 곡의 가사 일부가 적혀있으며, 애절한 감성이 묻어 나오는 글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신곡 ’세글자‘는 나훈아의 ’고향역‘, 태진아의 ’옥경이‘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임종수의 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아왔다.

 

앞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남승민의 신곡이 ’사랑하는 연인의 어쩔 수 없는 안타까운 이별 이야기를 담은 트로트이며, 남승민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더한 곡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해오며 솔로가수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도 참여하며 깊은 감성과 깔끔한 창법으로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한편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는 오는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