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뉴트로 매력 까지…'FEEL IT' 23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장우혁이 뉴트로 매력이 넘치는 ‘FEEL IT(필 잇)’ 재킷 이미지를 오픈했다.

 

장우혁의 공식SNS를 통해 공개된 디지털싱글 ‘FEEL IT(필 잇)’의 재킷 이미지는 백색의 올드 스포츠카를 배경으로 요즘 트렌디하게 유행하는 레이싱룩을 입은 장우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당장이라도 레이스에 나설 것 같은 강렬함이 돋보이는 이미지다.

 

그래피티를 연상케 하는 레드 컬러의 로고와 색을 맞춘 듯한 레드 톤 레이싱룩을 착용한 장우혁은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필름카메라 감성으로 뉴트로한 매력까지 더해져 장우혁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이 레이싱 룩은 T.B.O.S 윤경덕 작가와 장우혁이 함께 레이싱x스트릿을 주제로 디자인 작업한 것으로, 재킷에 부착된 패치들 모두 장우혁의 시그니처 이미지들과 직접 그린 이미지로 수작업한 것들로 장우혁만의 레이싱룩으로 완성되었다.

 

장우혁은 지난 8월 팬들에게 전하는 싱글앨범 ‘ECHO’를 발매하고 ‘2022 FAN CONCERT ‘ECHO’’를 개최해 3년만에 팬들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ECHO’의 감동은 깊었지만, 음악방송 활동을 갖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기에 디지털 싱글 ‘FEEL IT(필 잇)’에 대한 관심은 어느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한편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FEEL IT(필 잇)’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