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MZ 동선'서 신곡 프로모션…또래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유통가와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치며 ‘MZ 동선’을 휩쓸고 있다. 

 

2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일 디지털 싱글 ‘러브 랭귀지(Love Language)’ 발표를 기념해 10~20대들이 주로 방문하는 백화점, 편의점, 식당, 카페 등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협업을 진행한다. MZ 세대에게 익숙한 장소에서 신곡 프로모션을 펼치며 또래에게 한걸음 가깝게 다가간다. 

 

‘러브 랭귀지’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공개와 동시에 신세계스퀘어에서 상영을 시작했다. 이후 프라임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매시 정각에 사운드와 함께 풀버전이 재생된다. 멤버들이 모아(MOA.팬덤명)를 위해 제작한 스페셜 영상도 이곳에서 감상 가능하다. 이 영상은 오는 4일 오후 5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에 처음 공개된다. 신세계스퀘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 미디어파사드를 재단장해 조성한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그룹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앞에서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에는 ‘러브 랭귀지’의 암호를 직접 풀어보는 대형 회전 큐브, 하트 표지판, 신호등이 설치된다. 2일과 4일에는 선착순으로 하트 모양 풍선을 배부해 현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설렘을 선물한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는 해당 포토존과 신세계스퀘어 ‘러브 랭귀지’ 뮤직비디오 관람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음성 메시지를 오늘부터 전국 CU, 롯데리아, 바나프레소, 하이디라오 매장에서 들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CU 올림픽광장점과 홍대상상점은 이달 12일부터 ‘러브 랭귀지’ 팝업 스토어를 설치해 매장 안팎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한국과 일본의 포토이즘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프레임’을 신규 출시한다. 

 

‘러브 랭귀지’는 새로운 언어를 배워가듯 사랑하는 ‘너’를 연구하고 해독하고 더 알아가고 싶은 감정을 표현한 사랑 노래다.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해 낭만적인 노랫말을 완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아프로 하우스(Afro house) 장르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TXT 표 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