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 '트바로티' D-day…"색다른 즐거움 선물"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호중의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가수 김호중은 15~16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 '트바로티(TVAROTTI)'를 개최한다.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에서 김호중은 클래식을 향한 진심과 열정, 그리고 테너 김호중의 본연의 모습 그대로를 관객에게 선사한다. 클래식으로 구성된 세트리스트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하며 팬들의 마음을 빼앗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클래식 콘서트 공식 타이틀이 김호중의 대명사 '트바로티'로 결정된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김호중은 '트바로티'를 더 빛나게 하기 위해 직접 연출에 참여해 팬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동을 전한다.

 

'트바로티' 공연은 지난해 하반기를 뜨겁게 달궜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앙코르 공연의 의미도 담고 있다. 김호중은 '아리스트라'의 감동을 그대로 재연하는 것은 물론, '트바로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함과 김호중만의 클래식 퍼포먼스까지 펼쳐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앞서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 발매에 이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듀엣 무대로 놀라움을 선사했던 김호중이 클래식 콘서트에는 또 어떤 묵직함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호중의 고품격 클래식 세계 ‘트바로티’는 15일과 16일 오후 8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