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3월 14일 화이트데이 '데뷔 3주년'…라이브 방송 언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이찬원이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14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3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의 선물처럼 찾아온 찬원의 데뷔 3주년"이라며 축하 메시지가 공개됐다.

 

이어 "계절이 흐르고 시간이 지나도 찬스 찬원 곁에 있어달라고"라며 "찬원을 향한 많은 응원과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찬원과 함께해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을 뽐내며 해맑게 웃고 있다. 금발의 미소년으로 변신한 이찬원이 수줍은 듯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심쿵을 선사한다.

 

아울러 이찬원은 데뷔 3주년 기념일을 맞아 이날(14일) 오후 10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바, 찬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달 20일에는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했다. 오는 3월 24, 25, 26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ONE DAY'를 앞두고 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춘천, 성남, 대구, 대전, 부산, 고양 등 7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 

 

최근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예능 '톡파원 25시', JTBC 법정 예능 '안방판사' 등에 고정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