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상윤, 반전 매력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이상윤의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13일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뇌신경 스마트패치 신기술을 보유한 IT 기업 ‘해치’ 의장이자 높은 곳을 향한 야망을 품는 ‘표재현’ 역을 맡은 배우 이상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 중 캐릭터인 표재현과 본캐 이상윤을 오가는 그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첫 방송부터 표재현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던 이상윤은 캐릭터의 팔색조 면모만큼 다채로운 모습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그는 완벽한 비주얼과 수트 핏을 자랑하며 대기 중 부드러운 미소를 띄우는가 하면 대본을 보며 촬영 준비에 열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상윤은 카메라에 브이 포즈를 짓고 장난스럽게 현장의 분위기를 즐기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몰입도를 높이는 집중력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날은 이상윤의 ‘판도라: 조작된 낙원’ 첫 촬영날로 시작부터 완벽하게 표재현으로 동화된 이상윤의 연기에 그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활약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표재현은 지난 3월 12일 방송된 2회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 본격적으로 야망을 드러내기 시작해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