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엉뚱한 답에 멤버들 충격…'수수행'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수수행’이 지금껏 보지 못한 ‘무지성 버라이어티’ 탄생을 예고해 주목을 받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은 23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설원을 배경으로 ‘게임 지옥’에 빠진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 여섯 남자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 바 있다.

 

두번 째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첫 여행기가 공개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귀여운 펭귄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고 이 과정에서 최고령 펭귄으로 ‘다디’가 소개됐다. 이후 멤버들은 최고령 펭귄의 이름을 맞혀야 했는데 이용진은 “솔직히 팽현숙이라 적으려고 했다. 장난 안 칠거다”라며 ‘진지 모드’를 예고했다.

 

하지만 정작 도경수가 엉뚱한 답을 내놓은 듯 멤버들을 충격에 빠뜨렸고, 본인만 정말 모른다는 듯 해맑은 표정으로 일관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도경수의 예능감은 ‘수수행’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3월 9일(목)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