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일정 공개…"설레는 마음으로 준비 중"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이제훈이 '모범택시2' 인기에 힘입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확정 지었다. 

 

이제훈은 팬미팅 투어 'VACATION'으로 아시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제훈은 필리핀의 마닐라,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싱가포르의 싱가포르를 찾는다. 

 

이제훈의 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은 3월 3일 필리핀 마닐라의 뉴 프론티어 씨어터, 1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볼룸 풀만 호텔, 25일 싱가포르의 스테판 리아디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팬미킹은 지난 2022년 태국 방콕에서 열린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 배우 이제훈을 실제로 만나고 싶어 하는 여러 아시아 국가들의 쏟아지는 러브콜에 화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최근 '모범택시2'가 해외에서도 동시 방영 중인 상황이라 해외 팬미팅 개최 소식에 열기가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을 앞두고 이제훈은 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여러 국가들의 팬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컴퍼니온 관계자는 "해외 팬미팅은 배우가 각 나라의 문화를 익히고 팬들과 직접 소통함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 한국의 문화도 알리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다.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제훈은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완벽한 복수를 해주는 김도기 역할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영화 '탈주'에서는 철책 반대편의, 내일이 있는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으로 분해 그를 막는 보위부 장교 현성으로 분할 구교환 배우와의 긴박함 넘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