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공찬, '비의도적 연애담' 3월 17일 티빙 독점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차서원, 공찬 주연의 티빙 새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내달 첫 공개된다.

 

오는 3월 17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회복 심쿵로맨스 드라마이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독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오프라인을 휩쓴 동명의 인기 만화 '비의도적 연애담'(글·그림 피비)이 원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지지를 얻은 작품이다. 여기에 BL 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받았다.

 

무엇보다 '웰메이드 BL 드라마'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케미 폭발 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으로 분해, 까칠한 듯 다정하게 냉온탕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인다.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역을 맡은 공찬은 회장님이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여기에 원태민과 도우가 각각 '고호태'와 '김동희'로 역으로 함께한다. 소꿉친구인 이들의 아찔한 케미가 한층 더 설레는 로맨스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제작진은 “차서원과 공찬 두 사람의 탁월한 표현력과 케미스트리 덕분에 원작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작품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3월 17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