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희며들게’ 만드는 전국 팔도 축제 '치트키'…그의 매력은?

 

가수 김희재가 전국 팔도 축제 ‘치트키’로 관심 받고 있다.

 

‘희욘세’로 불릴 만큼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김희재의 재능은 방송 외 각종 축제에서 특히 빛을 발휘하고 있다.

 

김희재는 그간 ‘인제 빙어 축제’, ‘이천 아울렛 뮤직 페스티벌’, ‘구례산수유 웰리스 페스티벌’,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 ‘2023 순천정원박람회 붐업페스타’ 등 각양각색 축제에 등장해 다양한 활약을 펼쳤다.

 

김희재는 짧은 축제 무대에도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가 하면, 세대를 아우르는 댄스 본능과 함께 행사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김희재 하면 ‘흥’, ‘끼’, ‘매력’을 빼놓을 수 없는 만큼, 김희재는 축제 현장을 십분 활용, 관객들을 100% ‘희며들게’ 만드는 장본인으로 눈도장 찍고 있다. 여기에 능청스러운 김희재표 입담 역시 신명 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 한몫한다.

 

자신감은 물론, 무대 장악력, 관객과의 친밀한 호흡으로 끊임없는 섭외 요청을 받는 김희재는 앞서 ‘2023 미스코리아 리더스 신년의 밤 나눔 자선 패션쇼’를 통해 나눔까지 실천하며 선한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희재는 최근 ‘더트롯쇼’ 새 MC로 발탁, 지난 20일 성공적인 MC 신곡식을 치르며 다재다능 ‘트롯테이너’의 진가를 드러낸 바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