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소녀 리버스' 생방송 깜짝 출연…가상세계 등장 첫 게스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작곡가 자격으로 '소녀 리버스' 소녀V들을 만난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투비 이민혁이 오늘 밤 8시 카카오페이지·유튜브 생중계될 '소녀 리버스(RE:VERSE)'(연출: 손수정, 조주연PD) 파이널 라운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작곡가 ‘HUTA’로도 활동중인 이민혁이 오늘 공개될 서바이벌 파이널 라운드 대결곡을 작곡한 인연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이민혁은 서바이벌이 진행되는 가상세계 'W'에 등장하는 첫 게스트다. 현실 세계 걸그룹이라는 '소녀X'의 정체를 잊은 채, 가상 세계에서 걸그룹의 신비감이라고는 전혀 없는 막말 릴레이부터 지나치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온 '소녀V'들이 이민혁과의 만남에선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또한 데뷔곡부터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비투비 앨범 수록곡 작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K팝 음악을 만들어온 이민혁이 버추얼 소녀들에 어떤 곡을 선물 했을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일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 파이널 라운드는 신곡 ‘운명처럼’과, ‘시간이 날 태우고 너에게 데려가’의 맞대결로 펼쳐지며, 생방문자와 카카오페이지 팀투표를 합산한 최종 결과는 오는 3월6일 '소녀 리버스' 본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소녀 리버스'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가상의 세계에서 아이돌 데뷔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참가자들은 현실 세계에서의 정체를 완벽히 숨긴 채 새로운 버추얼 캐릭터를 통해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로서의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최종 5명의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파이널 라운드 결과는 오는 3월 6일 공개될 '소녀 리버스'에서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