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X김성주X안정환X정형돈, 초보 배낭러 첫 여행지 '스페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뭉뜬 리턴즈'로 뭉쳤다.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 측은 21일 스페인 여행길에 오른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뭉뜬 4인방'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배낭여행으로 떠난 첫 여행지는 태양과 열정의 나라 스페인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 패키지여행이 아닌 배낭여행이라는 제작진의 설명에 어안이 벙벙한 반응을 보인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어떻게 여행을 즐겼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치 화보 촬영을 방불케하는 '뭉뜬 4인방'의 모습이 담겼다.  이국적인 스페인 거리에서 여유롭게 커피 타임을 즐기고 있다. 

 

또한 하나의 벤치에 엉덩이를 찰싹 붙어 앉은 모습에서는 낯선 나라에서 오직 서로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는 '뭉뜬 4인방'의 끈끈한 '뭉뜬 우정'을 예상케 한다.

 

그런가 하면 짝다리를 짚고 고개를 푹 숙인 안정환과 옷을 풀어 헤치고 바닥에 널브러진 정형돈, 같은 포즈로 바닥에 주저앉은 김용만과 김성주의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순식간에 반전된 분위기에 초보 배낭러들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는 오는 3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