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지구마불 세계여행' MC 발탁…김태호PD 새예능 출연

 

배우 주현영이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을 통해 첫 예능 MC로 나선다.

 

ENA 새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곽튜브(곽튜브 KWAKTUBE), 원지(원지의 하루)가 우주여행 티켓을 걸고 김태호 PD와 함께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주현영을 비롯해 노홍철, 주우재가 함께 랜덤 여행을 안내할 가이드로 합류했다.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총 지구 5바퀴를 도는 랜덤 세계 일주를 떠나고, 여기에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MC로서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랜덤 여행을 안내하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주현영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주기자로 이름을 알린 후, 'MZ꼰대'로 전에 없던 캐릭터를 생성해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동그라미 역을,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소현주 역을 맡아 배우로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ENA 새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오는 3월 4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