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 반전 '미끼', 해외에서도 호평…시즌2 공개일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미끼’(감독 김홍선)가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6일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라쿠텐 비키에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미끼' 파트1이 평점 9.4점을 기록,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K콘텐츠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다.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예측 불허의 충격적 반전으로 매주 폭발적 시청량 상승세 기록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미끼 앓이’ 열풍을 일으키는 중이다.

 

전 세계 총 186개국에 서비스를 확정한 '미끼'는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를 통해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지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고, 일본에서는 곧 플랫폼을 확정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포브스를 비롯한 해외 매체들은 "5년 만에 복귀해 구도한 역을 소화한 장근석은 그의 연기 인생에 차원이 다른 이력을 만들어냈다", "최고 배우들의 연기 경합이 참으로 볼만하다"고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쿠팡플레이를 통해 ‘미끼’ 파트1 전 회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7일(금) 파트2를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