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스윗한 붕어빵 사장님으로 변신…'장사의 신'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이 스윗한 붕어빵 사장님으로 변신한 동영상이 화제다.

 

임영웅의 유튜브에는 '게임 이기면 꽁짜 붕어빵' 두뇌풀가동 실사판 붕어빵 타이쿤 영웅본색 Ep.5 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돼 2일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유튜브 구독자들이 제일 많이 요청했던 '붕어빵 장사'에 도전하며 완벽 변신하기 위해 갈아입고 나온 붕어빵 패션마저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럽다.

 

누가 보면 '장사의 신'인 줄 처음 하는 붕어빵 장사도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잘 해낸다. 하나라도 더 서비스로 주려고 하는 이쁜 마음을 보면 왜 인성 갑인지 알 수 있는 훈내나는 모습에 또 한 번 반하게 되며, 넘볼 수 없는 슈퍼스타인데 옆집 청년 같은 다정함으로 시민들과 스스럼없이 소통하는 모습이 추운 겨울 날씨를 스윗함으로 훈훈하게 녹였다.

 

어디에서 어떤 사람을 만나도 소통이 자연스러운 귀여운 수다쟁이 임영웅은 붕어빵을 만들며 손님이 오자 "눈만 봤을 때 누구 닮은 사람 없어요? 맞히시면 공짜로 드리겠다"라고 말했지만, 임영웅을 알아보지 못한 시민의 반응에 아쉬워하기도 했다.

 

급기야 마스크까지 내리고 붕어빵을 굽기 시작하자 임영웅을 알아보고 "저 진짜 팬이에요. 저희 엄마는 영웅시대에요"라고 말하는 팬이 등장한다. 

 

임영웅은 "팬분들이 시켜가지고 제가 붕어빵을 팔고 있는 거에요. 내가 붕어빵을 팔게 될 줄이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사를 마친 임영웅은 "사람들하고 소통하는 게 너무 재밌다. 장난쳐도 받아주셔서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열린다.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