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카리스마’ 노상현과 함께한 브루넬로 쿠치넬리 화보 공개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이탈리아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가 배우 노상현과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통해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화보 속 그는 울 수트에 스웨이드 봄버 재킷을 매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현대적인 테일러링이 가미된 블레이저와 트라우저를 착용해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그레이 컬러 블레이저와 알파카 코트를 함께 레이어링하고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스웨이드 패딩 재킷에는 울 캐시미어 스웨터와 코튼 팬츠로 노상현만의 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클린한 화이트 컬러 후디와 조거 팬츠, 그리고 베스트 자켓으로 우아한 레저웨어를 완성하는가 하면, 코듀로이 코튼 재킷과 데님 아이템과 스웨이드 부츠를 착용해 브루넬로 쿠치넬리만의 서정적인 웨스턴 룩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노상현이 착용한 이번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2022 가을 겨울 남성 컬렉션은 과거를 포용하면서도, 동시에 현대의 필요에 따라 전통에서 벗어나 자유를 환영하며 끊임없이 변하는 도시, 일상 속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교차하는 ‘교차로(CROSSROADS)’에서 영감을 받았다. 베이지, 그레이, 블루의 세련된 색조와 같은 시대를 초월한 뉴트럴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템들로 진취적이고 밝은 스타일을 전달한다. 다운재킷, 여행복, 풋웨어를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22 FW 컬렉션의 핵심인 니트웨어는 편안하고 여유로우며 독특한 스타일로 전개돼 선택 폭을 넓혔다.

 

한편 노상현과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함께한 화보와 패션 필름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