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국내 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16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존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하던 아이닉의 전 제품을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 할인된 금액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아이닉은 고객님의 편안한 삶을 위해 주방·생활가전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며, 기술과 감성이 공존하는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한 일상, 아이닉과 함께하세요’를 슬로건으로 에어프라이어부터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현재 7개 제품을 판매 중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와 무선청소기 i20이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16리터 대용량으로 냉동피자 한 판도 넉넉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올 스테인레스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약25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며 아이닉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무선청소기 i20은 헤드브러시와 침구브러시 모두 살균이 가능한 UV 램프를 탑재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3만50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활용도 높은러시등을 제공한다.
아이닉 관계자 김희지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눈으로 보고 경험하고자 하셨던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이닉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더욱 편리한 삶을 팝업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로 고객님들을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