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 명절 연휴 위한 진공 블렌더 할인 헤택 프로모션 진행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이 명절 연휴를 맞아 자사의 진공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포토후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로엘은 가열 진공 블렌더 믹서기 보스블렌더의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15만원 상당의 유리용기와 세척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휴대용 버틀을 추가로 증정하며, 블로그 후기를 함께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후기 당첨시에는 4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추석 제사 등 식구들이 먹을 음식을 만드는 양이 순간적으로 늘어나는 가사 노동이 예정되며 간편한 요리를 도와줄 진공 블렌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제품 중 가열과 진공기능이 동시에 가능해 사계절 다양한 식재료부터 간단한 음식을 조리하는데 용이한 ‘보스 블렌더’는 최대 100°C까지 높은 온도로 재료를 가열해 믹싱과 가열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기능으로 별도의 다짐기나 냄비 필요 없이 보스 블렌더 하나로 이유식, 죽, 잼 등 다양한 레시피의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이를 활용하는 보스 블렌더는 터치 한 번으로 8가지 레시피를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 오토 블랜딩 기능이 장착돼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본체 아래에는 열 배출구가 있어 효과적인 열 배출이 가능하며, 스마트 과열 센서로 모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멈춰 화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스 블렌더’는 8500PA 압력으로 공기를 흡입해 블렌더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든다. 이에 산화와 갈변을 방지해 거품과 층 분리 현상 없이 재료 자연의 신선함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만5000rpm의 초고속 BLDC모터로 전력은 줄이고 강력한 모터 파워는 그대로 유지해 식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잔류물이 남아 있지 않아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올 스테인리스 고강도 6중 분쇄날로 회전하며 사각지대 없는 블랜딩이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