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대표 이현우)가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한 신메뉴 ‘콤보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인 콤보시리즈는 닭다리와 윙봉, 순살 등을 원하는 조합으로 먹을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닭다리로만 구성된 ‘마루스틱’, 닭다리와 윙봉을 모은 ‘마루콤보’, 순살, 닭다리, 윙봉 세 가지 인기 부위를 모은 ‘마루쓰리콤보’ 세 가지 메뉴로 판매되며 후라이드, 양념, 레디핫 등 원하는 양념으로 변경할 수 있다.
치킨마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7일간 콤보시리즈 구매 시 닭다리(2개)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 포장 시 4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에서도 쿠폰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가장 인기 있는 부위를 원하는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며 “코로나 시국에 어려운 가맹점을 지원하며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은 ‘갓킨마루’를 입증하듯 이번 신메뉴 프로모션도 본사 차원에서 원료육, 박스, 홍보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로열티 등을 면제하며 약 15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