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이 생일을 맞아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 7일 생일을 맞은 홍중은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프로젝트 '쁘띠 쿠상(Petit Coussin)' 런웨이 필름을 공개했다.
'작은 쿠션'이라는 뜻을 가진 컬렉션 타이틀 '쁘띠 쿠상'은 홍중이 어렸을 적 어머니가 운영하던 아동복 가게 창고에서 뛰어놀던 시절을 회상하며 지은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영상은 홍중이 직접 디자인한 24벌의 의상을 입고 런웨이에 오른 틴 모델 24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따뜻한 오두막, 풀과 나무가 자라 있는 놀이터를 배경으로 어린 아이들이 맨발 또는 양말만 착용한 채 24시간 놀고 있는 장면이 그려졌다.
여기에 24시간을 4막으로 나눠 시간의 변화를 표현한 감각적인 조명 연출이 더해져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한층 더했다.
홍중은 올해 폴 스미스(Paul Smith), 자크뮈스(Jacquemus) 등 브랜드 패션쇼와 각종 행사에 참석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이번 '쁘띠 쿠상' 컬렉션을 통해 패션 디자인 감각까지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확인케 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4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12월 6일 대만 가오슝에서 개최되는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10th Anniversary Asia Artist Awards 2025)(10주년 AAA 2025)'와 7일 페스타 'ACON 2025'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