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국내 데뷔 후 음악방송 2관왕 차지..."꿈만 같은 나날들"

 

'하이브 글로벌 그룹' 앤팀(&TEAM)이 한국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앤팀(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한국 미니 1집 타이틀곡 'Back to Life(백 투 라이프)'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SBS M '더쇼'에 이어 두 번째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한국 데뷔 직후부터 존재감을 과시했다.

 

리더 의주는 "루네(LUNÉ. 팬덤명) 여러분 덕분에 '쇼! 챔피언'에서도 처음으로 상을 받았다. 한국 데뷔 후 매일이 꿈만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다.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TEAM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영어·중국어 등 4개 언어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글로벌 그룹다운 면모를 보였다. 

 

앤팀은 지난달 28일 한국 데뷔 앨범 'Back to Life'를 발매, 113만 9988장을 판매하며 단숨에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 앨범은 첫 주(10월 28일~11월 3일) 동안 총 122만 2022장이 판매돼 10월 발매 한국어 앨범 중 최다 판매량(한터차트 기준)을 기록했다. 

 

 

앤팀의 인기는 오프라인에서도 확인됐다. 한국 데뷔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된 팝업 스토어 '&TEAM KR 1st Mini Album 'Back to Life' POP-UP'에는 8일간 하루 평균 1000명 이상 방문했으며, 전 세계 팬들이 함께하며 자연스러운 교류의 장이 펼쳐졌다.

 

멤버들도 직접 팝업을 찾아 사인과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과 소통했다. 'Back to Life'의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구현한 팝업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앤팀의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게 했고, 한국 데뷔의 의미를 더욱 깊게 새겼다.

 

팝업의 열기는 일본으로 향한다. 앤팀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4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Back to Life'의 세계관을 확장한 팝업을 열고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