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명품 보컬리스트' 위엄을 뽐냈다.
4일 소속사 빌리언스에 따르면, 지난 3월 정은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올 포 유(All For You)' 2025 버전 밴드 라이브 영상은 공개 약 7개월 만인 지난달 29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올 포 유'는 2012년 방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97' OST로, 주인공인 정은지와 서인국이 함께 불러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해당 영상은 13년 만에 다시 마주한 두 사람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 속 정은지는 도시의 전망이 돋보이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밴드 사운드에 맞춰 청아한 음색과 가창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노래 중간중간 서인국과 자연스럽게 눈을 맞추고 미소 짓는 모습이 '응답하라 1997' 속 달콤한 로맨스를 떠올리게 하며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응답하라' 시리즈 근본 곡", "신의 경지에 오른 애드리브", "노래 천재 정은지", "정은지의 보컬은 대한민국의 자랑" 등 정은지의 감미로운 보이스에 매료된 전 세계 K팝 팬들의 수많은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정은지는 지난달 25일 타이베이 공연을 끝으로 서울, 도쿄, 홍콩, 싱가포르, 타이베이로 이어진 생일 팬미팅 '어 데이 오브 라이프(A Day Of Life)' 아시아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