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현,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라이브 클립 공개


가수 세현이 지난 15일과 17일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라이브 클립 두 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 세현은 드넓은 평야에 앉아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멜로디에 집중한 모습을 보였다. 세현은 첫 소절부터 깊고도 애절한 보이스를 자랑하는가 하면, 맑고 힘 있는 고음으로 듣는 이들이 전율을 느끼게 했다. 또한 세현이 앉아 있는 노을 진 평야는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다른 클립 영상에서는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의 새로운 느낌을 엿볼 수 있었다. 세현은 푸른 갈대가 많은 곳에서 열창, 밝고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는 한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곡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현재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해외 팬은 “목소리와 노래가 너무 예쁘다.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사랑에 빠진다”라고 감탄했고, 국내 팬들은 “노래 잘 들었다. 가사도 좋고, 감성도 좋다”라고 칭찬했다.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는 세현이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발라드로, 헤어져야 할 이유보다 헤어지지 말아야 할 이유를 찾아 헤매는 심정을 그린다. 감성 물씬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후반부로 넘어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과 브릿지 파트의 강렬한 고음이 인상적이다.

2016년 데뷔한 세현은 그동안 ‘그대를 만나고’, ‘술을 마셔도’ 등으로 실력을 입증 받았다. 여기에 2022년 SG원효비의 ‘겨울이 왔어(Winter of you and me)’으로도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