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미니 7집 '선' 스케줄 공개...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예고

 

밴드 루시(LUCY)가 신보 '선'을 풀어낼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루시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될 미니 7집 '선'의 릴리즈 스케줄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루시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종의 오피셜 포토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풍성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달군다.

 

루시는 전작 미니 6집 '와장창'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더블 타이틀곡을 수록해 특유의 섬세한 사운드 메이킹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선'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세계를 선보인다. 

 

아울러 루시는 오는 11월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2025년 하반기 가요계에 또 하나의 '선'을 긋는다. 루시는 이번 콘서트에서 신보 '선'을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꾸준한 공연 경험으로 다져온 완성도 높은 라이브 밴드의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루시는 미니 7집 '선' 컴백 활동과 함께 선한 음악 행보도 이어간다. 이들은 오는 25일 개최되는 '2025 옥스팜 슈퍼라이브'에서 기후 취약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음악을 통해 나눔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따뜻한 에너지로 세상 위에 루시만의 '선'을 그려 나갈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