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idntt), 11일부터 日 통신사 au와 특별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idntt)가 11일부터 일본 통신사 au와 특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au Style 신주쿠, 이케부쿠로, 시부야SS, 요코하마(카나가와현), 나고야, 신사이바시(오사카)점을 방문하면 아이덴티티(idntt)의 한정 키홀더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을 예약하면 한정 포스트 카드까지 주어진다.

아울러 위 매장에는 아이덴티티(idntt)의 패널로 만들어진 포토존까지 설치돼 더욱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아이덴티티(idntt)와 손을 잡은 au는 일본 이동통신 및 유선통신 사업사인 KDDI에서 운영하는 통신 브랜드다. 일본에서 약 7000만명이 이용하는 대형 종합 통신회사 중 하나로, 아이덴티티(idntt)의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는 게 모드하우스의 설명이다.


실제로 아이덴티티(idntt)의 첫 유닛인 unevermet은 지난달 14일 일본 도쿄 오다이바의 제프 다이버 시티에서 데뷔 쇼케이스 'unevermet ~ find your idntt ~'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입증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멤버들은 "정말 잊지 못할 순간을 함께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기대한 만큼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함께 더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일본 팬들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최근 첫 앨범 'unevermet'으로 데뷔 활동을 진행한 가운데 약 33만 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트리플 타이틀곡 'You Never Met'과 '던져(Storm)', 그리고 'BOYtude'로 매력적인 무대를 펼치며 호응을 얻었다.

아이덴티티(idntt)는 일본은 물론 타이베이에서도 쇼케이스를 열었으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unevermet의 배턴을 이어받는 다음 유닛인 yesweare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