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문스트럭’, 스포티파이 1억 재생 돌파…팀 통산 15번째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29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정규 2집 ‘ROMANCE: UNTOLD(로맨스: 언톨드)’의 수록곡 ‘Moonstruck(문스트럭)’은 지난 27일 기준 1억 1만 7010회 재생됐다. 이로써 ‘Moonstruck’은 엔하이픈 통산 15번째 억대 스트리밍 곡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해 7월 발표된 ‘Moonstruck’은 ‘어떤 장애물도 뛰어넘는 우리만의 황홀한 달빛 데이트’라는 테마를 담은 얼터너티브 알앤비(R&B) 곡이다. 후렴구에서 감기는 유려한 멜로디와 몽환적 분위기, 엔하이픈의 성숙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한다. 이 노래의 퍼포먼스는 예술성을 가미한 춤 대형과 “반짝이는 별 사이로 Fly” 가사에 맞춰 날아오르는 고난도 동작 등 엔하이픈 특유의 정교한 완급조절이 돋보여 매 무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 엔하이픈의 음원 파워 상승세에 탄력이 붙었다. 이번 달에만 3곡(‘No Doubt’, ‘Brought The Heat Back’, ‘Moonstruck’)이 연이어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엔하이픈이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58억 회를 넘는다.

 

‘FEVER’와 ‘Bite Me’가 4억 회 이상, ‘Drunk-Dazed’와 ‘Polaroid Love’가 3억 회 이상, ‘Given-Taken’은 2억 회 이상, ‘Sweet Venom’과 ‘XO (Only If You Say Yes)’, ‘Tamed-Dashed’, ‘Future Perfect (Pass the MIC)’, ‘SHOUT OUT’, ‘Blessed-Cursed’, ‘모 아니면 도 (Go Big or Go Home)’, ‘No Doubt’, ‘Brought The Heat Back’, ‘Moonstruck’이 각각 1억 회 이상 스트리밍됐다.

 

한편 엔하이픈은 일본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추가했다. 일본레코드협회에 따르면 2022년 발매된 정규 1집 리패키지 ‘DIMENSION : ANSWER’의 수록곡 ‘Polaroid Love’는 지난 8월 기준 누적 재생수 5000만 회를 넘겨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Drunk-Dazed’와 ‘Bite Me’에 이어 엔하이픈 통산 세 번째 스트리밍 부문 ‘골드’ 인증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