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신보 글로벌 인기...아이튠즈 세계 20개 지역 톱10

 

레드벨벳 조이가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1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8일 발매된 조이의 미니 1집 ‘From JOY, with Love’는 국내 주요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고,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HOT100에서 타이틀 곡을 포함한 수록곡까지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조이를 향한 리스너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이탈리아, 그리스, 브라질, 멕시코, 이집트, 러시아, 불가리아,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튀르키예,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페루, 과테말라 등 전 세계 20개 지역 TOP10에도 오르며 글로벌한 사랑을 얻고 있다.

 

또한 전날 오후 6시 공개된 타이틀 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 뮤직비디오는 낯선 해변에서 첫사랑에 빠진 조이가 상대방의 관심을 끌기 위해 벌이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작전들을 유쾌하게 담아내 곡의 통통 튀는 매력을 한층 더했다..

 

여기에 다채로운 에피소드들과 함께 펼쳐지는 싱그럽고 화사한 여름의 풍경과 조이의 비주얼은 마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을 자극하며, 모두의 기억 속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소환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는 타이틀 곡 ‘Love Splash!’를 비롯해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총 6곡을 담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