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의 첫 아티스트인 민지운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EP 앨범 ‘Pink, then grey’(핑크, 덴 그레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민지운은 유튜브 KRUCIALIZE 채널 등에 첫 EP 앨범 ‘Pink, then grey‘에 수록된 총 6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라이터라는 매개체의 색과 질감을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했고, 여기에 민지운의 특별한 음색이 어우러진 영상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유니크한 보컬이 돋보이는 ‘Myspace’(마이스페이스)를 시작으로, 감성적인 가사와 몽환적인 멜로디가 음악적 깊이와 감성을 담아낸 ‘Always’(올웨이즈)에 이어 타이틀 곡 ‘Scared of Love’(스케어드 오브 러브)에서는 사랑의 설렘과 불안을 섬세하게 표현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위트 있는 가사와 트랩 사운드가 인상적인 ‘TBH’(티비에이치), 이별을 담담하게 전하는 또다른 타이틀 곡 ‘byebye’(바이바이), 피아노와 드럼의 기분 좋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Go!(feat. CUBE)’(고! (피처링. 큐브))가 순차적으로 이어지며 사랑의 시작과 끝, 그로 인한 감정적 성장까지 자연스럽게 담아내 첫 EP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민지운의 첫 EP 앨범 ‘Pink, then grey’의 타이틀 곡 ‘Scared of Love’ 뮤직비디오 티저는 이날 정오 유튜브 KRUCIALIZE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ink, then grey’는 22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