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트리 링' 초동 4만 4천 장 돌파...커리어 하이

 

가수 남우현이 초동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7일 소속사 빌리언스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발매된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Tree Ring)'은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4만 4천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썼다.

 

이는 남우현이 지난 2023년 발매한 정규 1집 '화이트리(WHITREE)'의 초동 판매량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로, 솔로 아티스트로 한 단계 더 성장한 그의 음악 역량과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나이테를 의미하는 '트리 링'은 나무의 성숙도를 알 수 있는 고리다. 남우현이라는 나무(Tree)의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의 상징 중 하나인 반지(Ring)처럼 앞으로도 계속 음악적으로 성장하며 팬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온리(Only) 직진'은 거침없는 기타 리프와 박력 있는 드럼 비트 위에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순정의 질주를 그린 록앤롤(ROCK&ROLL) 트랙이다. 단 한 사람을 향해 오직 직진만을 선택한 메시지는 무더운 여름날에 듣는 이로 하여금 뜨겁고 시원한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한다.

 

야구 선수로 변신한 남우현과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활약한 배우 송지우의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온리 직진'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초동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명품 보컬리스트'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린 남우현은 신곡 '온리 직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