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미니 4집 ‘와일드 체리’ 비주얼라이징 티저 공개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빼어난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1일과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미니 4집 '와일드 체리(WILD CHERRY)' 비주얼라이징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영상은 강렬한 레드 컬러에 알록달록한 과일을 배경으로 아이칠린의 비주얼을 차례로 비춰 시선을 끌었다. 은은한 미소와 함께 상큼 발랄함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는 어두운 공간 속 '와일드 체리'가 새겨진 스크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당찬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름에 걸맞은 트렌디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힙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이칠린은 앞서 지난 2일 '와일드 체리'의 선공개곡 '글래스 하트(Glass Heart)'를 발매, 비록 눈으로는 볼 수 없지만, 내 안에서 분명히 느껴지는 투명한 힘을 믿으며 끝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오는 16일과 17일에는 '와일드 체리'의 다채로운 무드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