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7월 日 두 번째 싱글 발매...'에너제틱 퍼포먼스' 예고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일본에서 새 싱글을 선보인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싸이커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둠 속 신비로운 빛깔의 조명 아래 텅 빈 버스 정류장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시선을 끌었다. 풍경의 몽환적인 무드와 유니크한 폰트로 적혀 있는 싱글명 '업 올 나이트'의 조화가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싸이커스의 일본 새 싱글 '업 올 나이트'는 1980년대 일렉트로 사운드의 리바이벌을 콘셉트로 한 앨범이다. 소속사 측은 "싸이커스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에너제틱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앨범에는 그루비한 비트가 특징인 동명의 타이틀곡 '업 올 나이트'를 포함해 '100%', '피리어드(Period)'까지 싸이커스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총 3곡이 알차게 수록된다.

 

싸이커스의 일본 앨범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츠키(루나틱)(Tsuki(Lunatic))'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들은 지난 3월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무대를 꾸민 바 있다.

 

싸이커스는 일본 싱글 발매에 앞서 오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일본 도쿄 시나가와의 '스텔라볼(Stellar Ball)'에서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엔터 더 게이트(Road to XY: Enter the Gate)' 공연도 개최한다.

 

이들은 도쿄 콘서트를 통해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공연을 선사하며 다가오는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도 동시에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싸이커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는 오는 7월 16일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