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동시다발적 글로벌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10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는 13일(현지시간) 홍콩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 POSSE 홍콩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영파씨가 홍콩에서 팬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영파씨는 특유의 '힙 앤 칠'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본 무대 외에도 하이바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을 찾은 팬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영파씨는 홍콩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팬콘서트 개최뿐 아니라 둥팡, 밍바오 등 유력 매체와 인터뷰도 진행한다.
영파씨는 국내 활동뿐 아니라 최근 일본 미니 팬미팅, 타이베이 쇼케이스, 홍콩 팬콘서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며 추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영파씨는 그간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 'XXL', '에이트 댓(ATE THAT_' 등 정통 힙합 사운드 기반의 곡들을 잇달아 발매했다. 최근 타이베이 유명 감독 레미 황과 배우 증경화의 지원이 더해진 스페셜 앨범 '콜드(COLD)'를 통해서는 음악과 영화를 접목한 신선한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