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X장원영X이서, '아이브 엠파시' 콘셉트 포토 공개

 

아이브(IVE)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안유진, 장원영, 이서는 드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쿨하고 자유로운 무드를 뿜어내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안유진은 체크무늬 재킷과 데님 바지를 입고 활과 나뭇가지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했고, 자연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장원영은 브릿지 헤어 스타일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초원의 거센 바람이 느껴지는 듯한 연출로 생생함을 더했고, 두꺼운 털모자와 다친 팔은 사냥을 연상케 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서는 보헤미안 무드가 느껴지는 차림으로 배낭을 메고 황무지에 서서 여행자를 떠오르게 했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자연에 녹아 든 멤버들의 모습과 활, 나뭇가지, 배낭 등의 요소가 '로드 트립'을 연상시켜 지난 6일 공개된 트레일러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앞으로도 아이브는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하고, 오는 13일에는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이전의 '자기애'에서 더 나아가 좀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엠파시'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