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20일 미니 5집 수록곡 '닥터! 닥터!' 선공개로 컴백

 

대규모 첫 해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는 20일 선공개 곡을 내놓는다. 오는 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이에 앞서 한국에서 먼저 신곡을 선보이는 것이다.

 

8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일본 활동에 앞서 20일 국내에서 수록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한다. 닥터! 닥터!는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미니 5집의 수록곡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닥터! 닥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누군가 하트 모양의 캡슐을 삼키려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닥터! 닥터!'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알앤비(R&B)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느낌표와 하트를 결합한 키치한 로고가 인상적인데, 이는 제로베이스원이 새 미니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하는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을 연속으로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다. 컴백마다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는 이들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확장해 최근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개최하기도 했다. 이 투어에는 전 세계 14만 명의 관객들이 참석해 열광했다.

 

실낱같은 경쟁률을 뚫고 데뷔 기회를 거머쥔 제로베이스원은 운명, 영원, 사랑 등 찬란한 청춘으로 대변되는 진정성 넘치는 서사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가고 있다. 이번 미니 5집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그릴지, 또 어떤 성과를 달성하며 K팝의 역사를 써갈지 주목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